×

SEOULSENIOR TOWER서울시니어스타워

  1. 서울시니어스타워
  2. 대표이사 인사말

서울시니어스타워 대표 / 서울송도병원 이사장 이종균

안녕하십니까?

“ 오늘날 사회변화 큰 흐름의 한 줄기는 바로 인구 고령화입니다. ”

교통이 편리한 도심지에 위치한 도심형 실버타운
1,100세대 1,600여분 회원분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로 편안하고 활기찬 노후를 즐기고 계십니다.
서울시니어스타워는 국내에서 ‘실버타운’이란 개념조차 생소했던 지난 1998년, 중구 신당동에 국내 최초의 도심형 실버타운을 열었고, 20년이 지난 지금은 서울과 경기지역에 5곳의 실버타운을 건실히 운영하며 명실공히 실버산업 1위 기업으로 우뚝 섰습니다.
저희는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주거시설에서 노인성 질환의 치료와 관리를 꾸준히 받으며 식사/청소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안전 시스템과 다양한 사회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덕분에 5개 타워 1,100세대 1,600여 어르신들의 건강수명은 나날이 늘어났고, 삶의 만족도 또한 높아지면서 노년층 사이에서는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실버타운의 대명사가 되기도 했습니다.
내집처럼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으로 안심할 수 있는 실버타운
서울시니어스타워는 개인의 건강상태에 맞춤 프로그램 적용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머무르지 않고 또 한 번의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 간의 운영 경험을 토대로 일자리 연계·지원부터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원스톱(대형병원 / 휴스파 / 골프장 / 황토산책길 / 숙박시설 / 상가 등)으로 누릴 수 있는 리조트형 은퇴자마을 ‘웰파크시티’를 전북 고창에 건설 중입니다.
웰파크시티는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지난 시간 배우고 공부한 사회복지와 의료기술에 대한 모든 지식을 총동원하여 만들었기에, 주거 / 건강·의료 / 복지 / 문화·여가 / 교육 / 소득창출 등 어느 하나에도 소홀함이 없는 꿈의 도시입니다.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노년세대는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첫 번째로 꼽을 것입니다.
이들을 위해 서울시니어스타워는 실버산업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노년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의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